카누와 카약

카누와 카약

깨끗하고 맑은 그리고 한적한 물가를 즐겨보세요.

고요한 곳부터 거친 곳까지, 노스웨스트 준주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수상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축복받은 강들과 때묻지 않은 호수들은 전세계 패들러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초보자에서부터 숙련자까지. 노스웨스트 준주에는 여러분 개개인을 위한 투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누와 래프팅 투어는 모든 연령과 능력을 고려하여 마련되었습니다.

노먼 웰스와 포트 심슨은 대부분의 패들러들의 베이스 캠프이며, 산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출발 지점입니다. 아름다운 남부 나하니의 산과 Natla- Keele강에 도전 하세요. 또는 북극권에서부터 바다로 흐르는 호튼 강이나 앤더슨 강 투어에 참가해 보세요.

옐로나이프는 코퍼마인, 백, 후드, 번사이드 강은 툰드라 지대의 강들에서 야생 카누를 즐기는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중요 지점이기도 합니다.

포트 스미스에서 비행으로 시작되는 여행도 있습니다. 긴 강들 중 하나인 테론강을 따라 거친 툰드라 지대를 경험해 보세요. 어딜가든지 야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급류에서 카약을 타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모험이라면, 북미에서 접할 수 있는 최고의 급류를 자랑하는 노스웨스트 준주가 딱입니다. 포트 스미스 근처의 슬레이브 강에서 급류에 도전해 보세요. 거친 4등급의 Cassette 급류에서 시작되는 이 모험은 여름이 되면 패들러들의 축제로 불려질 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최고의 카누와 래프팅 여행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