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나이프

옐로나이프

여름과 겨울, 옐로나이프는 반짝입니다. 이 역동적인 작은 도시는 분홍색 화강암 위,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인 그레이트 슬레이브 호수의 북쪽 해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노스웨스트 준주의 수도인 옐로나이프는 에드먼튼에서 Air North 또는 Air Canada 항공편으로 1시간 40분 거리에 위치하며, 고속도로로 남부 캐나다에 연결됩니다. 많은 관광객들은 가을과 겨울에 펼쳐지는 북극광인 오로라의 장관에 이끌려 이 곳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해가 지지 않는 20시간 동안 그레이트 슬레이브 호수와 잉그람 트레일(Ingraham Trail)에서 낚시, 카누와 보트 등의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내내 도심에서는 많은 축제와 이벤트들이 펼쳐지니 다양한 축제를 '이벤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프린스 오브 웨일즈 노던 헤리티지 센터와 독특한 이글루 형태의 노스웨스트 준주 주의사당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곳은 노던 프론티어 방문자 센터와 함께 옐로나이프의 중심지입니다. 주 의사당의 셀프가이드 오디오 투어는 영어, 불어, 일어 그리고 노스웨스트 준주의 선주민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예술작품을 구매하거나 도심에서 불과 몇 백 킬로미터 떨어진 광산에서 채굴된 캐나다 북극권의 다이아몬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 그대로의 그레이트 슬레이브 호수에서 당일 잡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식사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북극 곤들매기나 버팔로 버거 또는 베핀 새우요리로 맛의 모험을 즐겨보세요. 스시, 베트남국수, 태국요리, 타파스, 서아프리카 메뉴 또한 이곳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