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슬레이브

노스 슬레이브

북쪽과 동쪽으로 쭉 뻗은 그레이트 슬레이브 호수의 해안, 동쪽의 배런랜즈(Barren lands), 북서쪽의 그레이트 베어 호수까지. 노스 슬레이브는 모험의 나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시간 지표면에 노출된 바위, 셀 수 없이 수많은 호수와 강, 이름조차 없는 곳들, 이 곳의 여름은 패들러들에게 그야말로 천국입니다. 이 곳에는 북쪽과 동쪽으로 흐르며 전설적인 카누를 즐길 수 있는 상류인 코퍼마인(Coppermine)강과 테론(Thelon)강이 있으며, 이 짧은 강들은 거친 동시에 잘 길들여져 그레이트 슬레이브 호수 남쪽으로 흘러들어 갑니다.

옐로나이프에서 프로펠러가 달린 경비행기를 타고 강 위로 날아 수많은 낚시 롯지들을 방문할 수도 있고 또한 소규모의 선주민마을도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도 잘 잡히니 낚시도 즐기기에도 그만입니다.

북쪽으로는 모래 에스커들과 빙하기의 퇴적 토사지형들을 볼 수 있고, 순록과 사향소들이 나타났다 재빠르게 숨는 등의 야생의 장면도 목격할 수 있습니다.

East Arm으로 비행을 하면 빙하기가 끝난 후부터 사람의 손이 전혀 닿지 않은 대자연의 웅장함 느낄 수 있습니다.  노스 슬레이브의 여름과 가을에는 롯지와 야생 캠프에서 환상적인 낚시와 자연 친화적인 아웃도어 체험, 카누타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월부터 3월까지는 자연 속 깊숙히 자리잡은 롯지에서 밤하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에는 웅장한 오로라를 감상하고, 낮에는 얼음낚시, 개썰매 , 스노우모빌 등의 체험을 즐겨보세요. 멋진 모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